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물건이 누락되었을 경우/ 파손되어 받으셨을 경우 읽어주세요
작성자 영냥제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31


  • 물건을 받으셨는데 제품이 누락되었을 경우


영냥제몰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1. 특정제품의 입고가 현저히 늦어질경우

2. 영양제를 6개 이상 구매하셨을때

3. 관부가세 금액 범위를 초과하여 구매하셨을 때


무료로 나눔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나눔배송/개별배송을 확인해주세요!



혹시 모든제품에 운송장이 떴는데도 물건이 누락되었다면 게시판이나 핸드폰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재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물건이 파손 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진 채로 배송되었을경우

저희 영냥제몰 미국 창고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하고 튼튼히 완충하여 보내고 있습니다.

다만 검역과정중 세관에서 물건을 검역하다가 파손시키고도 안내 없이 고객님께 물건을 그냥 보내거나

저희가 포장했던 원상태로 포장하지 않고 대충 내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가 강력하게 관세사 및 세관에 컴플레인을 걸고 있으나 간혹 이런경우가 발생합니다.


해외배송은 국내배송보다 배송과정과 절차가 복잡하다보니 종종 파손건이 있을 수 있음을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물건이 파손 된 채로 받으셨을경우 반드시 제품 사진과 운송장이 포함된 겉 박스 사진을 보내주셔야 보상이 가능합니다.

겉박스 사진 없이 제품사진만 보내주실 경우 보상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을 해드리기 위해 영냥제몰 전제품 포장과정은 CCTV 로 녹화중입니다.
배송오류 없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